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육회, 연어, 샤브샤브를 한방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친구가 자랑자랑 하길래 나도 데려가라고 했더니ㅎㅎ

친절하게 쏘시겠다고 나를 데려간 이곳! 바로 '가로등642'다.

합정역에서 조금 걸어야 나오는 것 같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요~



가격은 14900원!

점심특선 이런게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진 않는다...

육회비빔밥이 있었던 것 같다.



메인 메뉴가 샤브샤브, 연어, 육회 이렇게 세갠데,

맛있게 먹는 조합이라고 이렇게 소개를 하고 있다.



SNS에 올리면 맥주 혹은 음료를 줍니다~

 

 



기다리고 얼마 되지 않아서 나온 음식들!!!

나오자마자는 와~~~ 감탄하기 바빴음.



자 여기부터...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자면,

먼저 이 육회. 정말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 맛...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있는(조금 매콤한) 육회인데,

정말 단맛도 아닌게 감칠 맛도 아닌게 밍숭맹숭한 맛이 난다...

메인 중에 제일 맛이 없었다.



이건 연어!

슬라이스해서 질 좋은 연어가 나올 줄 알았는데...

(하긴 무한리필인데 뭘 바라겠냐만...)

이렇게 큐브형태로 어느부윈지 잘 모를 연어가 나온다...

약간 와사비 소스(?)에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듯.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굿굿.



샤브샤브가 그래도 그나마 가장 괜찮았다.

근데 처음에 나올 때 이렇게 고기+야채 겹쳐서 한방에 나와서

끓이다보면 고기가 너무 푹 익어버려서 안좋았어요.



아마 제일 맛있었던 주먹밥ㅋㅋㅋㅋㅋ

무한리필 코너에서 퍼와서 먹으면 되는데 이게 열일했다.

연어랑 먹을 때 제일 맛있는 듯!



빨리 샤브샤브를 해치우고 칼국수면 투하!

칼국수면도 무한리필 코너에 있다.

탄수화물 중독자인 나로서는 면은 언제나 옳다.



그리고 아까 먹다 남은 주먹밥 + 날계란 해서 이렇게 죽도 만들어 먹었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매우 괜찮다... 여기 참 요상한 곳이다.

메인보다 사이드가 맛있는...ㅋㅋㅋ



쉐킷쉐킷해서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두번 오고 싶은 곳은 아니다! 입니다...ㅠㅠ

다시 찾지는 않을듯한데, 그렇다고 너~무 맛없는게 있진 않으니까

세개를 부담없이 한번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은 괜찮을듯!

무한리필이니까 양이 중요하신 분들도ㅎㅎ

아! 알바생 분들은 참 친절했어요.



02-322-6969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4-10




별점 ★★★☆☆ (3.0)

 (육회가 정말 별로였다는 점, 나머지도 그저 그랬다는 점이 반영되었습니다.

그러나 무한리필, 무난한 가격, 친절도, 사이드메뉴를 고려해봐서 이정도가 적정.)







05-09 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