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순서상 김치찜을 먹고 여길 갔는데,

왜 포스팅은 여기부터 하는지 이해는 안가지만...

여튼 상수에 있는 카페 유니크 스윗(Unique Sweet) !


짠 김치찜을 먹고나니까 달달한 케익에 아메리카노가 먹고싶었다.

네이버에 상수 카페를 이리저리 검색해보다가 오게 된 곳인데,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라고...!





사진 찍는거 알면서 일부러 지나가는 친구님ㅎㅎ



3층인가에 위치해 있었는데,

약간 가정집 같아서 여기 카페 맞나...?했다.

내부는 아담한데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가 굿굿이었다.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는 가격이 상당히 쌌었는데,

올랐는지 다른 카페랑 큰 차이는 없(거나 좀 싼편)었다.

유기농 수제 케이크라는 점을 감안하면 저렴한 것 같기도.

 

 


메뉴는 저렇게 있었는데,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라즈베리우유랑 에스프레소를 시켰다.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좋았다ㅋㅋㅋ

이렇게 해서 장사가 되나...? 싶었는데

나중에 손님들이 들어오더라.



창가자리에 앉았다.



사장님 혼자 케익도 굽고, 주문도 받고, 서빙도 하시는 듯 했다.

노래가 다 좋아하는 노래들이라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ㅎㅎ



드디어 나온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사실 케이크가 거기서 거기아니냔 생각을 갖고있는 1인인데,

(물론 맛있는 케이크는 정말 맛있긴 하다. 근데 그렇게 느낀 케이크가 별로 없다.)

둘다 진~~~짜 괜찮았다!

에스프레소도 진짜 맛있었고, 심지어 베리류(딸기빼고) 안좋아하는데 라즈베리우유도 진짜 맛있었다.



이건 얼마전에 구매한 아날로그 파리필터로 찍어본 것.

셀카는 너~무 핑크핑크해서 별론데, 이런거 찍을 때는 그냥 찍는 것보다 훨씬 이쁜 것 같네.

홀케이크는 이틀 전에 주문하면 20%를 할인해주는데,

2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기농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

나중에 선물해야해서 필요할 때 구매해야겠다 꼭.





070-4123-7367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3-3

위치는 윤씨밀방 바로 옆!





별점 ★★★★☆ (4.5






05-09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