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귀차니즘이 심해서 동네나 학교 근처 밖으로는 잘 안나가는데... 

오랜만에 친구 만나러 논현으로 출동! 

당산에서 9호선타면 사실 강남은 20분도 안 걸리기 때문에 금방 도착했다.


 내 지인이라면 모두 아는 나의 곱창 사랑...♥ 

하~도 인스타그램에 곱창 사진을 올려서 그런지, 

친구가 오늘 자기도 김덕후 가보고 싶다며ㅋ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니가 맨날 찬양하면서 그렇게 자주 가냐 그랬다ㅋㅋㅋ 



그래서 김덕후로 고고!





 신논현역 맛집거리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는 

김덕후의 곱창조 논현점!





각종 매스컴도 타고, 

김덕후 유명한건 뭐 워낙 잘 알고 있으니까ㅎㅎ



 



 김덕후의 메뉴판! 

자, 여기서 팁을 살~짝 전수합니다.


 무한리필은 덕후모듬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고, 원하는 부위 선택은 불가능하다. 

무한리필로 시켰을 때 첫판은 인원에 맞게 나오고, 두번째판부터는 1인분씩 나오는 것 같다. 

가격으로 따져보면, 무한리필 2인 가격은 덕후모듬 4인분 가격이랑 비슷하다.


 그래서 무한리필로 손해(?)를 안 보려면 최소 4인분을 먹어야하는데, 

사실 둘이서 모듬 4인분을 먹다보면 질린다... 

아무리 애정하는 김덕후지만 느끼함을 주체할 수 없다... 

곱창을 좋아해서 곱창만 리필된다면 그 이상도 먹겠지만, 

막창도 계속 꾸역꾸역 먹어야 다음판이 나오기때문에 

사실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는 먹기 힘들다. 

물론 정~말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한리필로 시켜서 마음껏! 드시면 된다!

 

 


 또 김덕후는 사이드 메뉴가 정~말 맛있기 때문에, 

내가 김덕후에 가서 시키는 메뉴 구성은(그리고 추천하는 구성은) 

모듬 or 곱창 인원 수에 맞게(혹은 1인분 더) + 진짜소고기라면 + 덕후밥이다. 

진짜소고기라면은 고추랑 소고기가 아낌없이 들어가있는데, 

불맛도 나고 진짜... 정말 맛있다. 강추메뉴!!! 

덕후밥 역시 사실 1인1밥이 가능할 정도로 맛있다... 





 피부과에 다녀와서 마스크를 쓰고 나타난 친구... 

왜케 울적해보이냐..





 음식이 나오기 전에 미리 세팅되어 있는 순두부찌개! 

이건 어떤 메뉴를 시켜도 무한리필이다.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은 이 찌개가 유독 맛있는데, 

안에 곱창이 가득 들어있기 때문... 

다른 지점은 그냥 평범한 순두부찌개다.





  이게 덕후밥이다. 

김치볶음밥에 계란이랑 김가루가 뿌려져있는데 

노른자 터트려서 쉐킷쉐킷하면 환상인 것...





  진짜소고기라면! 정말 이름대로 진짜 소고기가 가득 들어있다. 

불맛(?)이 나는게 이 메뉴의 매력인데, 불맛 강도는 지점마다 좀 다른 것 같다. 

이건 홍대점이 제일 맛있는듯.





지글지글 익고 있는 곱창... 

나는 곱창을 제일 좋아한다. 

염통-곱창-막창-대창순으로 익는 것 같다. 

막창이랑 대창은 항상 작게 잘라달라고 얘기한다. 

크면 너무 질기거나 느끼하기 때문.





이렇게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고 합니다... 

살은 오늘도 늘어만 가고...


김덕후는 언제가도 사랑입니다... 

가까운 곳에 김덕후가 있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요즘은 체인도 정말 많아져서 서울 곳곳에 분점이 많이 있는 것 같다!





별점 ★★★★☆ (4.5) 

(약간의 속이 느끼한 것, 쪼~끔 비싼 가격을 고려해서!)





05-08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