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티아이포맨이 매 시즌 신상 중 하나 정도는 건질만한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신상들을 쭉 보니 이 맨투맨이 가장 눈에 들어왔다.







앞 부분은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

포켓도 튀지 않게 들어가있어서 더 마음에 든다.





이 맨투맨의 가장 큰 특징인 등판 자수!

연대생이라서 독수리(까치라고는 하는데) 모양에 꽂힌 것인지...

구찌와 비슷한 디자인에 꽂힌 것인지...는 알 수 없으나ㅋㅋㅋ

괜찮게 뽑아낸 것 같다.

 

 


구찌에서 새를 모티브로 한 자수 디자인을 출시한 후에

국내 고가 브랜드부터 중저가 브랜드까지 죄다 카피 비슷한 제품들을 쭉 늘어놨었는데...

조금은 다른 느낌이긴 하나 역시 카피같은 느낌을 지워낼 수는 없는 것 같다ㅎㅎ





라인들이 깔끔하게 들어가있어서 굳굳!





티아이포맨의 메인 모델인 남주혁!

지난 16FW 컬렉션도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티아이포맨이 모델 참 잘 쓴듯 하다.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매력이 이번 시즌 제품들과 잘 어울린다.

진하지 않은 컬러의 데님팬츠에 잘 코디한 모습. 데님팬츠 역시 티아이포맨 제품이다.





요즘 나름 핫한 래퍼 딘딘도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발표회에서 착용했다.

역시 키의 차이인지... 남주혁 코디에서는 그냥 살짝 오버핏의 느낌이었는데,

딘딘이 착용한 것을 보니 굉장히 오버한 맨투맨의 느낌이다.




내가 사 입으면 아래와 같은 느낌이겠지...ㅠㅠ

그래도! 구매합니다ㅋㅋ 나중에 착샷도 올려볼게요.




티아이포맨에서 제작한 영상도 있다.

약간 광이 있는 네오프렌 비슷한 소재처럼 보인다.




제품정보

티아이포맨 17SS 까치 스웻셔츠     168,000원 / 네이비 / 품번 M172MTS410M







05-08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