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치인트는 내가 고등학생 때부터 보던 웹툰인데... 

대학 오고나서 안봤는데 아직도 연재된다는게 놀랍다... 

여튼 제작 결정부터, 캐스팅까지 엄청난 치인트 팬들의 목소리가 자자했던 드라마가 곧 방영을 한단다. 

 제작발표회 기사를 보다가 시선을 뙇! 하고 사로잡은 것은 배우 서강준의 코디.





출처 : 연합뉴스



출처 : 디스패치





 


선명한 레드 컬러에 배색 무늬가 들어간 이 오버핏 코트는 15FW '시스템옴므'의 제품.

이너로 착용한 터틀넥 니트 역시 완판에 리오더를 거친 '시스템옴므'의 이번시즌 인기 제품이다.

올시즌 시스템옴므 모델인 박형식도 엘르 화보에서 착용했었다!








며칠 전 SBS '런닝맨'에서도 이광수도 착용했었다.









연말에 있었던 가요대전에서 엑소(EXO)의 찬열도 이 코트를 착용!

모두 레드컬러의 오버핏 코트를 선택했다.










내가 놀란 이유는 나 역시 구매한 제품들이기 때문이다.

올 시즌 시스템옴므 제품들 중에서 제일 완소하는 제품들!


오버핏 코트는 정~말 선명한 레드컬러라서 연예인이 아닌(...) 내가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웠다.

아더 컬러로는 네이비가 있는데 배색도 딱 마음에들어서 네이비로 구매했었다!









터틀넥 니트!










오버핏 배색 코트! 

네이비는 뒤에 하늘색&아이보리 배색이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진짜 취향 저격...

학교 기자단 기사를 쓰기 위해서(연세대학교의 가을 풍경 담기...ㅎ...) 학교에서 단풍 사진을 찍었었다.

카이군의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인 '시스템옴므'사랑은 계속...





제품정보

시스템옴므 15FW 터틀넥 니트     345,000원 / 아이보리&블랙

길게 나온 편으로 자신의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다운 추천. (카이군은 100사이즈인데 95사이즈 착용)

터틀넥이 아닌 라운드넥으로도 같은 니트 출시됐음!

제품정보

시스템옴므 15FW 오버핏 배색 코트     820,000원 / 레드&네이비

아주 넉넉한 오버핏으로 역시 한 사이즈 다운 추천. (카이군은 100사이즈인데 95사이즈 착용)





Tip. 시스템옴므 제품을 구매할 때는 청담에 있는 '본사'에서 구매할 경우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 포인트적립도 가능하니 본사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백화점은 5%)







05-10 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