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년 돌아오는 연세대학교의 축제인 아카라카!

라인업이 항상 공개가 안되고, 약간 유출(?)이 되어도 정작 당일이 되면 완전 다르기로 유명하다.

작년엔 엑소가 온다고 두시간 전엔가 기사가 떠서 암표 값이 25만원까지 치솟...

(팔아버릴걸 그랬어... 두장이면 50이였는데...)

올해는 유출된건지 공개한건지 모르겠는데, 여튼 라인업이 떴다!



아카라카 실세(?)가 여성분들인지 작년부터 걸그룹 왜케없어!!!!!!!

트와이스 정말 많이 사랑해서 좋지만,

그래도 왜 달랑 트와이스 하나야...



개인적으로 YB는 그만불러도...

벌써 학교축제에서 세번째다.





여튼! 공개된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트와이스(사랑해요!!!), 성시경, 에픽하이, 윤도현밴드, 블락비.

아마 블락비 팬들이 대거 몰려올 것으로 예상...



이런거 운 지지리도 없는데, 이번에 개인티켓팅을 성공해서 ㄷㄷ

그것도 선착순 200명에 들어서 VIP티켓을 구해놓았다 하하

부디 수많은 인파에서 살아남을 수 있기를...

 

 



트와이스 넘나 좋은 것... 

쳐럽 붸이붸~ 쳐럽 붸이붸~

떼창이 뭔지 보여주겠어.



여기서부턴 큰 관심은 없다...ㅎㅎ

그래도 성시경느님 명곡 많죠...



에픽하이 초딩때 진짜 좋아했는데

Fly랑 윤하랑 부른 우산 짱좋아했던 기억이 남.

나름 기대됩니다!



정말 단골이신 윤도현밴드 형님들...

레퍼토리도 다 외울 지경입니다...

아마 연대 축제를 선호하시는 것도 있는 것 같고,

우리 응원곡중에도 YB노래가 있기도 하고.

사랑했나봐 떼창은 아카라카 진풍경 중 하나!ㅋㅋㅋ



작년에 이어서 대세 남돌을 불렀네요.

블락비 Toy는 진짜 좋아해서 자주듣는데 볼 수 있겠군요.

대포카메라를 든 팬들 구경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





특히 이번 아카라카는 주말에 진행되어서,

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많이 올 것 같다.

작년처럼 미어터지지 않았으면 좋겠다ㅠㅠ

어쨌든간 연세대학생을 위한 연세대학교 축제가 아닌가!





재미있게 다녀오고 후기글 써야겠다 :)







05-09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