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스타벅스카드를 소지하시고, 신청하신 연세백양로점에서 골드카드를 6월 3일 전까지 찾아주세요."

라고 문자가 왔다! 스타벅스 골드카드가 드디어 발급이 완료된 것!



스타벅스는 서울올라와서 정~말 애용했는데,

항상 그 유명한 내 '귀차니즘'...응...

그것 때문에 카드발급도 안하고 이용했었다.



그러다가!

학교에 스타벅스가 생기면서(할렐루야ㅜㅜ)

예전보다 훨~씬 자주 이용하게 되다보니까,

카드를 발급해서 쓰는 것이 낫다고 판단!

가지고 있던 카드를 쭉 사용해왔는데 어느새...



골 드 회 원 !!!



발급 신청을 하고 한 2주? 3주? 지났나?

까먹어갈 때 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문자가 옵니다~!


 

 


그래서 오늘 수령하러 다녀왔습니다 :)







이렇게 우편물 형태로 받게 됩니다!

주문줄에 서서... 기다려서 수령해야 하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를 소지하셔야 하고(어플로 보여주셔도 됩니다!),

아이디 앞 두자리와 휴대전화 뒷자리를 알려주시면 끝!

직접 카드도 등록해줍니다~





카드가 상당히 예...뻐요... 반짝반짝~

문구 고민 별로 안하고 그냥 정했다ㅋㅋㅋ

내 닉네임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명언?문구!





오 그렇군요~ 넵넵~





골드 레벨 혜택은 그린 레벨 혜택과 크게 상이하지 않다.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추가로 생긴 혜택!

음료 하나 구매할 때 별이 하나 적립되지만,

실질적으로 이벤트를 엄~청 하기 때문에

8잔정도만 마셔도 별12개를 채울 수 있다!





이쁘다 이쁘다





실물 카드가 있지만 거~의 쓸 일은 없고,

이렇게 어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료쿠폰을 받기 위해 얼마나 별이 남았는지도 확인 가능!





이렇게 매장에서 직접 등록해주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사이렌오더는 정~말 편리한 기능!

등교할 때 미리 사이렌오더로 주문해놓고 빠르게 픽업해서 가면 

그렇게 편리할 수가 없다는ㅎㅎ



앞으로도 스타벅스 열심히 애용해야쥐 :)




05-10 01:19